Search

'위쳐' 신작 발표 “본격 개발은 아직 시작도 안해” - 게임톡

CD 프로젝트 레드(CDPR)이 ‘위쳐’ 시리즈의 최신작을 개발한다.

CDPR은 22일 ‘위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개발 환경을 레드엔진에서 언리얼엔진5로 변경한다”며 새로운 ‘위쳐’ 등장을 암시하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레드엔진은 CDPR의 자체 개발 엔진으로, ‘사이버펑크2077’을 비롯해 CDPR의 게임들에 활용되어 왔다.

이어 “추후 출시될 버전은 언리얼엔진5로 개발된다”며 “현 시점에서는 게임의 개발 기간이나 출시일과 같은 추가 정보는 제공해드리기 어렵다”고 밝혔다.

하지만 공개된 ‘위쳐’ 최신작이 ‘위쳐4’가 될지는 불분명하다. 또한 플레이스테이션으로 독점 출시됐던 ‘위쳐3: 와일드헌트’와는 달리 출시 플랫폼도 확정되지 않았다.

라덱 그라보프스키 CDPR 글로벌 PR 디렉터는 트위터를 통해 “오늘 발표한 내용 중에는 이 게임이 위쳐4라거나 특정 플랫폼에 독점 출시된다는 정보는 없다”며 “위쳐 시리즈의 신작이 나온다는 발표일 뿐이다. 지금 현재로서는 스토리, 캐릭터, 플롯 등 세부사항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논의하고 있지 않다”고 못박았다.

한편 ‘위쳐’ 시리즈는 CDPR의 동명의 판타지소설을 기반으로 주인공 게롤트의 여정을 다룬 3부작게임이다. 특히 2015년 출시된 마지막 작품 ‘위쳐3: 와일드 헌트’가 판매량 3000만장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위쳐' 신작 발표 “본격 개발은 아직 시작도 안해” - 게임톡 )
https://ift.tt/g53VSYs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위쳐' 신작 발표 “본격 개발은 아직 시작도 안해” - 게임톡"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